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디지털노마드 구매서평

by 터틀트레이더 2018. 10. 27.
728x90
반응형

 

 

디지털 노마드 :  직장없이 자유롭게 일하는 유목민을 일컫는다

 

컴퓨터는 오로지 인터넷검색 주식(HTS) 이정도만 다룰줄 아는 컴맹이라 책을읽고

 

 티스토리블로그개설에 구글애드센스승인에

 

따라해보고있긴 하지만 어렵다.............

 

 중간에 막히는게 있어서 계속시도는 해보고있는데 안된다

 

승부욕이 생긴다

 

 

차근차근 해내겠숴!

 

현재 직장인으로서 사알짝? 개미똥만큼 ㅋㅋㅋㅋ 높은 직급이라 시간이 자유로워

 

주식만으로는 자산증식을 하는데 있어서 한계가 있다고

 

느꼈음. 그러던중에 디지털노마드라는 책을 발견! 바로 휴대폰결제 당일배송 오예리~ 세상참 편해졌음.

 

인터넷클릭으로 돈송금하고 손꾸락 하나로 모든일을 해결할수있으니.

 

책이도착하기까지 디지털노마드에 관련해서 폭풍검색질을 해봤는데 약간 다단계 비스무리한 느낌이 났음.

 

어쨓거나 이왕 돈주고 샀으니 책오면 읽어보자 하고 주문한지 3시간만에 회사로 도착 캬 초고속 배송이냐 머냐 엄청빠르네 ㅋㅋㅋ

 

목차부터 쭈욱읽어나가기 시작 1시간만에 다 읽은듯 함.

 

책을 읽고난 감상평 그냥 한마디만 생각남 " 이런방법도 있구나! "

 

현재 실행하고 있는 사람들 수익인증글들을 봄.

 

책을 읽고난후 나름 환상과 착각에 빠져봄.

 

 

 

" 와 월급보다 더 많이 벌수도있네.  부수입으로 100만원만 벌어도 1년이면 1200만원.

 

 우리규린님(스릉스른 딸내미) 분유 기저귀값

 

은 걱정안해도 되겠구나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과 착각에 빠져나와 이미 포화상태는 아냐?

 

세계적으로 인구가 몇명인데 주식세계처럼 상위 1%만 돈버는거아냐 하는 의구심이 듬.

 

이래저래 검색해보니 역쉬 세상에 쉬운일은 없지 암 그렇구말구.

 

 

쉽진 않겠지만 새로운 목표와 도전이라는 시너지를 나에게 안겨준거 같아

 

굉장히 오랜만에(주식으로 처음 벌었을때만큼) 전투력이 상승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고 한발짝 내딛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