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틀트레이딩

주식매매일지(엔투텍 모더나관련주)

by 터틀트레이더 2020. 12. 4.
728x90
반응형

엔투텍매매일지

엔투텍

출처 엔투텍홈페이지

- 반도체장비 부품사업 엔터네인먼트사업, 마스크제조사업

출처 다트

- 검색해서보니 마스크도 제조를 하고 있네요. 마스크관련테마로도 볼수있으려나

- 회사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봤음.ㅋㅋ 포장이 깔끔하고 이쁘네요

엔투텍 홈페이지

- 모더나 백신 유통 기대감으로 오르는 종목

- "사내이사로 모더나 공동설립자를 선임하고 모더나와 협의중" 이라고 기사에 나와있길래 공시내용에서 찾아보니 공시에도 나와있네요. 모더나 공동설립자면 파워가 좀 있겠징?

출처 다트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0120109198012073

 

[특징주] '모더나 관련주' 엔투텍, 장 초반 12%↑ - 머니S

미국 바이오기업 모더나 관련주로 불리는 엔투텍이 장 초반 상승세다.1일 오전 9시12분 기준 엔투텍은 전일 대비 12.38%(660원) 오른 5990원에 거래되고 있다.이날 모더나는 자사 신종 코로나바이러

moneys.mt.co.kr

 

 

- 거기다 화이자 백신 유통부족기사가 나오면서 모더나가 더부각되려나하는 나만의 생각으로 ㅋㅋㅋ

https://www.news1.kr/articles/?4139424

 

'화이자 백신, 유통망 문제로 올해 5천만회분만 생산'(종합)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매매일지

 

엔투텍일봉 

- 전일 상따로 진입

- 약간찝찝하긴했으나 (재무가 적자에 거래원하나가 찝찝) 악재공시(보통 유증)가 나올수도있고 거래원을 보니 영 별로였으나 차트로만봤을때는 이건 무조건 올린다라고 판단

출처 키움증권

- 저거래원이 찝찝했음. 주포라고 생각했는데 대량매도물량 떡하니떠버림 ㅠ

- 거기다 장마감후 역시나.......................... 공시뜸...젠장

출처 키움증권
출처 키움증권

- 시간외 역시나 빠짐. 와 내일그냥 마음비우고 손절해야겠다 했는데 다시끌어올림. 한도의한숨.

엔투텍분봉

- 전일 지지라인에 물량 대놓고 체결. 체결후 전일상한가부근물량 맞고 내려오길래 냅다매도...ㅋㅋㅋ

역시나 내가팔면슈팅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진짜 불변의 법칙이다.

실현손익

출처 키움증권

- 1400원이면 마스크살수있는 돈이다! 손절안하고 수익마감했다는것에 만족하자.

 

 

 

 

투자권유가 아닌 내자신의 투자공부를 위한 포스팅임을 밝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