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틀트레이딩

주식매매일지(제이씨케미칼 우려먹기)

by 터틀트레이더 2020. 12. 11.
728x90
반응형

간단한 매매일지 

  • 제이씨케미칼

출처 픽사베이

하루종일 오늘 나의모습. 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장임에도 불구하고 지수가 선방했음. 네마녀의날도 지나갔고 다시 숨고르고 상승하려나?아무튼 코스닥지수잘버티고 강함. 오늘 일양약품매수타이밍이었는데 진입못해서 상당히 아쉬움. 당일 매수매도 수익청산할수있었는데.ㅠ 전일 뉴스보고 지레 겁먹어서 고민하다 안들어갔는데....쩝...순간판단력이 많이 딸린다.에효

 

 

일양약품·신풍제약, 불법 리베이트로 3개월 판매중지 처분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풍제약과 일양약품이 의약품 판매촉진을 위해 의료인에게 현금을 제공했다가 덜미를 잡혔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7일 일양약품과 신풍제약의 불법 리베이트

www.cstimes.com

어제 장마감후 뉴스나와서 장시작시 급락하는 반응이 나오나 안나오나 지켜봤음. 별반응없길래 매수해말어 매수확인버튼띄워놓고 엔터를 칠까말까 계속고민만하다 보내줌.......... 젠장 ㅋㅋㅋㅋ 빠른판단력이 부족했음. 주식매매스킬을더쌓자

매매내역

제이씨케미칼 일봉

20일선저항대 뚫으면 더간다판단하고 지켜봄. 2번돌파시도하더니 실패하면서 밀리길래 냅다매도

 

제이씨케미칼 분봉

 

참고할만한글

 

 

주식매매일지(제이씨케미칼 대영포장 바이든관련주 골판지제지관련주)

오늘은 간단한게 매매일지를 작성함. 매매일지 제이씨케미칼 대영포장 지수가 오늘도 거참... 히안하다 신용잔고가 계속늘고 있는데... 18조원까지 상승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201001142.

turtletrading.tistory.com

 

 

수익실현

6프로 먹었다 만족

 

 

 

 

투자권유가 아닌 내자신의 매매실력을 쌓기위한 공부용 포스팅임을 밝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