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틀트레이딩

시황( 과감하게 손절처리)

by 터틀트레이더 2018. 11. 6.
728x90
반응형

 

 

 

 

시가 강하게 뚫지못하고 쭈욱밀림

외인기관 매도포지션하루죙일

기관넘들아 너네는 없는셈친다그냥 사는게 더이상하니까 ㅋㅋㅋ

외인형님들자금이 들어와야되는데 ㅠ 개미가 올렸다 지수

 

 

 

 

 

 

 

 

 

 

저번달부터 스윙으로 들고오던종목들 저번주에 지수가 그리 화려하게 반등해줬는데도 미동도없고

기회비용을 위해 과감하게 전종목 손절처리!

 

잘했숴! 시원하게 손절처리하고 단타나 다시 하자요 ㅋㅋㅋㅋ

와이프 핸드백하나 사줄돈 날라갔다요 ㅠㅠ

캬 너무한놈들 우째 한놈이라도 올라와주면 그나마 괜찮았을텐데 안올라오네 ㅋㅋㅋㅋㅋ

주위에 보면 다들 존버중

존버존버 ㅋㅋㅋㅋ

나랑 안맞다 존버정신은

존나버티다 더 골로가면 또 누굴탓하려고 ㅋㅋㅋㅋ

 

 

누구의 잘못도 아니다

내자신의 판단과 손꾸락이 문제다

자책하지말자 신용안쓰고 현금이었으니 이렇게라도 버텼지 신용이었으면 무섭다 생각만해도

그 누구도 아닌 내자신에게 반성하고 채찍질하기위해 계좌를 꾸준히 올리자요

 

 

 

 


앞산이라도 가서 속시원하게 소리라도 한번 지르고 싶을정도로 계좌가 박살났지만

좋은경험 했다고 마인트컨츄롤중 ㅋㅋㅋㅋㅋ

 

 

 

 

 

 

 

내일부터 원래 하던대로 단타단타 즐기면서 하자요

지금도 관종추리면서 혼자만의 주문외우는중

" 주식밖에 없다. 흙수져가 금수져가 되기위해서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