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틀트레이딩

시황(남북경협주 고마해라인자)

by 터틀트레이더 2018. 11. 7.
728x90
반응형

 

 

 

우째 오늘 오전에 장분위기 좋다 했다 식빵 ㅋㅋㅋㅋㅋ

 

 

 

 

 

 

 

10시이후부터 외쿡인형님들 매수전환해서 분위기 좋구나 얼씨구나~ ㅡㅡ

 

웬열 오후장에 선물지수급락+북미회담연기

 

장작불에 걍 찬물을 끼얹네 ㅡㅡ

 

 

 

 

 

 

결국 오늘도 개미님들만 매수 양매도 마감

 

기관 거지같은것들 할말이 없다 진짜 언제사볼래? 팔아제끼는거밖에 못봄 항상

 

국민들 세금가지고 주식하믄 똑바로 하란말이야 손실이나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종료된종목없이 3종목 진입중

 

내일 반등나와랏!

 

안나오면 칼손절이당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