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홈(셀프인테리어)

이케아 스텔설치

by 터틀트레이더 2018. 12. 19.
728x90
반응형

이케아 스텔 구입후 설치!!!

 

 

 

 

 

 

 

 

 

 

 

 

 

 

 

 

 

 

 

 

 

 

짜투리공간에 활용도를 높이기위해 수납장이나 선반을 놓으면 괜찮을거 같다고 생각하고

 

검색 띠디디디디디

 

콘솔? 이쁜거 엄청많음. 근데 단점이 우리집바닥에 매트시공을 해놔서 안전도가 떨어진다

 

우리 기린이가 잡아댕기기라도 한다면 큰일이라 패스

 

그러다 검색중 발견한게 이케아 !!!!

 

 

 

 

 

 

이케아 햄네스

 

 

 

 

 

 

 

 

이쁘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벽에 피스박고 고정하는거라 안전하다요

 

근데........... 손잡이가 걸린다

 

호기심천국만땅인 기린이가 분명 관심가지고 막달려들듯

 

걸음마 한창 하는중이라 걸어다니다 부딪히면 위험함

 

패스.....

 

 

아 저게 딱인데 어떻하지 하고 기린이를 조심시켜야하나 생각중

 

검색하다 걸림

 

 

 

 

 

이케아스텔

 

 

 

캬 딱원하던거다

 

디자인도 헴네스랑 거의 똑같고

 

손잡이방식만 다르다

 

손잡이 없다요 ㅋㅋㅋㅋㅋ

 

 

이거다!!!하고 바로 폭풍검색 후 구매완료

 

구매까지 1분도 안걸린듯 ㅋㅋㅋㅋㅋㅋㅋ

 

 

 

 

구매후 배송추적만 틈틈히 확인

 

나만그런가;;성격이급해서

 

빨리와라빨리와라 ㅋㅋㅋㅋㅋㅋㅋ

 

 

 

 

 

 

 

칼블럭세트도 같이 구매. 포장상태 양호함

 

 

 

 

 

 

 

 

도촥!!!

 

 

구매한김에 칼블럭세트도 같이구매함 저건 두고두고 쓸수있으니 유용함

 

 

 

 

 

 

 

 

 

포장도 깔끔하게 테트리스 차곡차곡 잘해서 왔음

 

 

 

 

 

무게 겁나 무겁다...체중계에 재보니 21.3kg나옴

 

 

 

 

 

택배아저씨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설명서 그냥 그림으로만 되있음. 복잡하지않을까 생각했는데 후기들을보니 쉽게할수있다고함

 

 

 

 

 

 

 

 

 

 

설명서대로 똑같이 각 부품들을 위치시켜주고 하나하나씩 조립시작

 

 

과정은 생략..............

 

사진찍어줄사람이 없음.........

 

같이 동봉되어있는 육각렌치로 엄청나게 많은 나사를 조이다보면

 

손꾸락에 경련옴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완성샷 !!!!!

 

 

 

두둥!!!!!

 

 

 

 

 

 

 

 

 

 

설치샷

 

 

 

 

캬 깔끔하니 싸보이지도 않고 적당히 이쁘다

 

 

 

단, 나사를 똑같이 안조인건가 아님 조금씩 나가서 들어가면서 틀린건가 문짝사이 틈간격이 큰마다 미세하게 차이가 있다.

 

 

 

다시풀어서 조정해볼까 했으나

 

벽에고정시킨 브라켓풀고 다시 손꾸락으로 열심히 돌려야하니 그냥 쓰자 귀찮다 ㅋㅋㅋㅋㅋㅋ

 

 

 

 

 

 

 

 

 

수납력을 한번보자

 

 

 

수건 8장 저위에 2장더 넣는다치면 10장정도 들어간다

 

 

 

 

 

롤화장지 8개 들어감

 

 

 

 

 

우리 개린이님들 기저구, 배변패드 이거 엄청들어갈듯

 

 

 

 

 

 

 

잡동사니도 꽤나 들어간다

 

 

 

 

 

 

 

 

폭이 좁아서 별로 들어갈것 같지 않지만 꽤나들어간다 수납력 상당히 좋다

 

스텔이 원래는 신발장으로 나온 제품이나 신발장으로 쓰는사람은 못봤음 ㅋㅋㅋ

 

신발장으로 쓰기에는 아까운 제품이다

 

디자인이면 수납력이며 공간활용도며

 

완젼 만족함

 

 

 

 

 

 

 

 

 

 

 

 

 

 

 

 

 

 

 

화장실옆에 설치 딱좋음.

 

 

 

 

 

 

 

 

 

 

 

 

 

 

하...........................

 

그나저나 문짝 필름지 작업은 언제하려나...............

 

 

고난이도 극악작업이 될듯

 

 

 

 

 

 

 

 

 

 

 

 

 

 

 

 

 

 

 

 

 

 

 

 

 

 

 

 

 

 

 

 

 

 

 

 

 

 

 

 

 

 

 

 

 

 

 

 

 

 

 

 

 

 

 

 

 

 

 

 

 

 

 

 

 

 

 

 

 

 

 

 

728x90
반응형

'마이홈(셀프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란다바닥 매트깔아보기  (2) 2018.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