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홈(셀프인테리어)

베란다바닥 매트깔아보기

by 터틀트레이더 2018. 12. 31.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ㅠㅠ

 

여름이 좋다능....

 

이사온지 보름인데 아직 짐정리중이다 워메 빡신거 ㅋㅋㅋㅋㅋ

 

정리중에 짬짬이 셀프인테리도 진행해야하기때문에 더 빡신거 같이 느껴지는.

 

그래도 잼있으니까 됐음 ㅋㅋㅋ

 

베란다바닥이 그전에 사시던분은 장판을 깔아놓으셨다

 

내스탈이 아니야 ㅠㅠ 그거도 싫어하는 우드계열

 

before;

 

 

 

먼가  chic chic해 보인다 나만그런가 ㅠㅠ

 

와이프는 지금도 깨끗하니 괜찮구만 멀샀오또?

 

택배박스가 3개나와있네? 눈치아닌눈치줌 ㅋㅋㅋㅋㅋ

 

타일보다는 아니겠지만 장판이라도 바닥이 너무 시리다

 

평행봉할려고 나갔다가 그냥 발바닥이 얼어붙을거 같애서

 

 다시 들어오고 시도조차 안하게되서

 

또 검색질 시작 띠디디디디디디디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코일매트? 평이좋길래 깔아볼까 구매버튼까지 갔다가

 

더많은후기들을 보고싶어서 검색해봄

 

깔기편하고 쿠션감이 있어서 좋다는 장점 ,

 

청소하기 불편하고 무겁다는 단점이 있어 생각지도 못한 단점이라;;

 

청소하기 불편하면 엄청 까다로울듯하여 검색하다 찾아낸게 요고다 ㅋㅋㅋㅋ

 

바로 애프터샷이다

 

중간샷따위는 멍멍이나 줘버려 ㅋㅋㅋㅋㅋ

 

베란다에서 파카입고 꽁꽁싸매고 손구락얼어서 터질거 같은데 무슨 중간샷을 ㅋㅋㅋㅋㅋ

 

거기다 중간중간에 찍을것도 없다 간편하게 깔았음

 

 

 

 

 

 

 

after;

 

 

오우 깔끔하다

 

다양한패턴들이 랜덤발송되서 오는데 겟겟

 

내가 좋아하는 색감과 패턴들도 와서 다행 ㅋㅋㅋㅋ

 

 

 

 

아오 아직도 필름지작업은 엄두가나서 못하고 있음 ㅠㅠㅠㅠ

 

추위가 좀 사그라들면 할까나...............

 

발바닥 안시리다 우오메 조은거 ㅋㅋㅋㅋ

 

거실베란다에도하고 주방쪽 베란다에도 같이 했음.

 

와이프 발바닥안시려서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슨으로 청소할겸 한바쿠 돌아줬는데 들뜨지도 않고 딱좋다

 

청소하기도 간편할듯

 

단 물이나 액체는 흘러봐야 알겠지만 흘러도 큰문제는 없을듯하다

 

한장씩 떼서 세척하고 말리고 다시끼우면될듯

 



구매는 여기에서 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hunilcarpet/products/2045919404

 

 

 

728x90
반응형

'마이홈(셀프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스텔설치  (0) 2018.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