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승인받는방법)

by 터틀트레이더 2020. 11. 2.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승인(2번만에승인)







WOW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기분이 참 오랜만에 들뜨네요


별거도 아닌건데 먼가 이제 광고를 넣고 떼돈을 벌 수 있을것 같은 기분 


애드고시 애드고시 하던데 처음엔 무슨말인지도 몰랐어요.


애드센스승인받으려면 먼가 따로 준비를 하고 시험을 쳐야하나 이런생각 ㅋㅋㅋ


(아무것도 몰라 멍청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죠 ㅋㅋ)








맨처음에  그냥 호기심에 승인심사를 넣어봤습니다.


검색해보니 코로나 이후로 승인이 엄청 안된다는 말들이 많았지만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돈이 드는것도 아니고 한번 그냥 심사요청을 올려봤는데 .....







네 역시나 바로탈락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보셧을 탈락메일 한번 보시죠 




심사받기위해 제출하고 2~3일정도 있다 결과 메일이 왔습니다.


무대포로 그냥 밀어넣었지만 탈락?? 이라는 메일을 받으니 괜히


기분도 안좋고 오기가 생겨서 글을 조금더 잘적고 양을 조금만 늘려서 


다시 도전해보자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탈락이후 글을 7개정도 쓴후 다시 밀어넣어봤습니다.



이번에안되면 승인이거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마음접고 포스팅을 한참더 


하고나서 심사올려봐야지 하는마음으로 다시 신청!








워메??? 어라???? 신청넣고 주말빼고 하루만에 축하한다는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위에 승인메일받은 날짜보시면 1번 거절당하고 거진 일주일만에 재심사해서 승인이 났습니다.



어벙벙하네요 주말에 일정이 다 잡혀있어서(주말육아 ㅠㅠ 아빠들 힘냅시다)


포스팅 올리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지만 체력이 방전ㅠㅠ 







애드센스 승인받는법



검색해보시면 구글애드센스 승인빨리받는법해서 글자 1000자이상에 사진은 몇개넣고 등등 


그런거 그냥 보지도 않았습니다. 먼가 어그로끄는 컨텐츠들인거 같애서


그대신 글잘쓰는법  글쓰기기술 요런 컨텐츠들을 주로 봤습니다.


36년평생 초등학생때 일기쓴거말고는 글을 쓴적이 없으니  


지금포스팅하는거도 머리 쥐어짜네서 두뇌풀가동하면서 쓰는거에요 ㅠㅠ


(허접한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부탁드려요)



딱히 승인받는방법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냥 거짓글이 아닌 실제로 내가 했던것들을 


위주로 글을 그냥 썻습니다. 몇개 쓰지도 않았습니다;;;;





그대신 내용이 좋다고 느껴지게끔 짧은 글들이지만 성심성의껏 썻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진짜 이게 다입니다....





승인받으려고 하시는분들 조급해하지마시고 진정성있는 글을 한번 써보시면 어떨까요?


제글들한번보시면 정말 허접합니다.  


저는 최대한 성심성의껏 쓰려고 한것이지만 ㅠ 글쓰기는 너무 어렵네요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이라도 발전하지 않을까 기대도 됩니다.


모든사람들이 공감하는 만시간의 법칙! 


만시간동안 글쓰는 작업에 시간을 할애해보려고 합니다.


(하루 2시간할애하면 5000일 , 13년이라는시간이드네요;;;;워매 ㅋㅋㅋㅋㅋㅋㅋ)



남들에게도 진정성있고 와닿는 글을쓰는게 최고겠지만, 허접하더라고 본인스스로 열심히 썻다고 느껴


지게끔 한번 써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