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맨몸운동시작한지 한달차

by 터틀트레이더 2020. 10. 21.
728x90
반응형

맨몸운동 초급자










 저~~~~~~~~~~~~~~~ㅇ 말 오랜만에 블로그질을 하게 됨. 



일하랴 일하랴 일하랴 육아하랴 는 핑계고 까먹고 있었음. 거진 2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심기일전하여  다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해보려함.








오늘로서 맨몸운동을 시작한지 거진 한달이 조금 넘었음.



퇴근후에 헬스장가서 쇠질하면 운동효과도 더 뛰어나고 몸도 더 빨리?? 만들어 지겠지만 





건강관리겸 헐크같은 보디빌더가 될것도 아니고




 나만의 만족과 나이가 들면서 점점 튀어나오는 아래뱃살과 쳐지는 어깨와 쳐지는 살들을 더이상 두고 볼


수가 없어서 



독한마음먹고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맨몸운동으로 초이스!


 ( 헬스장왔다갔다 귀찮은게 일단 제일큼..........ㅋㅋㅋㅋ)



요즘 정보량이 워낙 방대하고 찾기도 쉬워 서치나 유튭보면 정보가 많아



것저것보면서 습득한후 나만의 루틴을 세워 한달째 진행중임.






운동을 진짜 해야겠다고 마음먹게해준 와이프가 찍어준 충격먹은 나의사진 ㅡㅡ


저 배봐.......... 더러움.. 혐오스러움......ㅋㅋㅋㅋ 저때 마음먹음. 몸만들기전에는 레쉬가드를 입지않으리라 하고..ㅋㅋㅋ





사랑스러운 딸래미가 돋보여야하는 컨셉의 사진인듯한데  내 배만 돋보인다......... 이런거지같은..ㅋㅋㅋㅋ









암튼, 다음 여름에 레쉬가드를 때깔나게    맵시입게 입기위해  나름 빡세게 운동을 한달째 진행중임.



 















한달간의 사투를 벌인 허접한 나의 운동일지






초급자라 그런지 내 근육의 힘도 모르고 하니 점진적과부하로 셋트수 쉬는시간은 동일하게 하면서 



갯수를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데 아직까진 순탄함





곧 임계점에 도달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몸사진은 아직 더러운 몸이라 올리지 못하겠고, 진짜 몸이 조금은 괜찮아 진다면 비포 앤 애프터를 올려볼까 생각중.


( 내몸사진  올리는게 너무 부끄러움)



스스로 먼가 변화가 있는건지는 잘모르겠는데 주변에서 변화가 있다고함..


(힘내라고 빈말로 해주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와이프도 그러고 친구들도 그러고,)




변화가 있다고 하니 먼가 뿌듯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인드가 생김. 으쌰으쌰!




많은 정보들과 영상들을 보니 식단이 제일 중요하다는데 식단이라......  


아침은 안먹은지 20년됐고 



점심 그럭저럭 균형있게 먹는거 같고(배달도시락.....)



저녁은 푸짐하게 ㅋㅋㅋ 와이프가 잘챙겨주니



단백질량을 하루에 얼마먹는지 체크해서 모자란 양만큼 더 먹어줘야되니 그러는데................ 와 무슨 운동선수도 아니고내가 ㅋㅋㅋ




식단챙길수가 없으니 그냥 대충 단백질보충제 사서 때우면 될듯함.






아 그나저나 아래뱃살은 언제 없어지냐고?????? ㅠㅠㅠ 




전형적인 30대 아저씨의 몸을 거부 하겠다!



탈피하고야 만다!!!!!!!



홈트레이닝으로 아재도 몸만들수있다는 동기부여를 !








단백질보충제야 어여오너라


여러제품들중 신타6아이솔레이트로 구매! 먹어보고 후기 쓸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