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틀트레이딩

주식매매일지(11월16일,17일) 우정바이오 외3종목

by 터틀트레이더 2020. 11. 19.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1. 시너지이노베이션
  2. 우정바이오
  3. 와이엠씨
  4. 동국알앤에스
동학개미들이여 힘냅시다!
주린이들도 힘냅시다!

 

 

오늘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 잠깐이었지만 바람불면서 비가 쏟아지는데 장난아니였음.

 

거기다 코로나 확진자도 계속 증가추세 언제쯤 끝날지 평생 마스크 쓰고다녀야 될지도 모를일이니.

 

코로나+나라도 시끄럽고 언제 좀 잠잠해 지려나.

 

대주주 양도세 3억으로 요건 낮춘다더니 다행히도 10억으로 유지 천만다행임.

 

한가지 이슈가 끝나고 나니 또 요상한 법안이 나옴. 누구머리에서 나온건지 거참 ㅋㅋㅋㅋ

 

 

 

n.news.naver.com/article/366/0000621060?cds=news_my

 

거래빈도 적은 주식, 다음달부터 30분 단일가로 매매

가격 급변동 막기위해 12월 7일부터 시행 한국거래소가 다음달 초부터 거래빈도가 적은 초저유동성 주식에 대해 30분 단일가매매 방식을 도입한다. 현재는 10분 단일가매매로 거래되고 있는데 주

n.news.naver.com

 

우선주와 초저유동성 주식 가격급변을 막으려고 한다는데 ㅋㅋㅋㅋ 34종목 이니 거래안하면됌

 

(건드릴 종목도 안보임. 단일가로 거래하면 세력형님들이 더 컨트롤하기 쉽지않나? 돈도 덜들일거같고)

 

 

시너지이노베이션

-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 홍라희 관련주

- 팔고나니 장끝나기전에 뉴스를 터뜨려주심 ㅠ 형님들 거 너무한거아입니까?ㅋㅋ

 

시너지이노베이션 매매

 

 

 

우정바이오

- 음압병실 관련주

- 사람의 욕심이 원칙대로 매매해서 뿌듯했는데 오늘 갭상하는거 보고 와씨!

(사람이 참 간사함 ㅋㅋ 내가팔면 더간다 팔고나니 배아프다는 어쩔수없는 머피의법칙인듯)

 

우정바이오일봉

 

 

우정바이오매매

저번달에 먹을구간남은듯보여 진입하고 짧게 묵고 

 

더 가야한다고 보고 재진입 더 밀려서 비중실리고 가길 바랬는데 가버림.

 

 

와이엠씨

- LCD시설해체

- 높아보이고 거래량도 쉬원찮아서 안하려다 종목들이 사정권에 안들어옴 ㅠ 

- 너라도 하자

 

와이엠씨일봉흐름

 

 

와이엠씨 매매

 

동국알앤에스

- 전기차 관련주

- 2차전지관련주

- 한번더 리듬타고 꺽여서 내려와준다면 굿뜨 재진입해야징

 

 

동국알앤에스일봉

 

동국알앤에스분봉

 

저항이 뚤리면 지지로 변하고 

 

지지가 뚤리면 저항으로 변하고

 

지지=저항

 

 

 

실현손익이라고 하기엔 초라한금액이지만 수익률을 보면서 만족.

 

베팅금액(비중)이 늘어나면 수익금도 늘어날 확률이 높은 매매를

 

실현손익

 

 

잘하고 있다 6개월만 더 실전매매로 검증해보자

 

6개월동안 해보고 6개월을 더해서 1년을 해보면 답이 나오겠지머

 

1년싸이클이면 데이터화 시키기에도 짧은 기간은 아니니

 

 

 

터틀트레이딩 책에서 봤던것처럼 반복반복 매매법으로 느리지만 꾸준하게 

 

 

 

 

참고할만한글

2020/10/22 - [터틀트레이딩] - 주식뉴스어플 좋다요

 

주식뉴스어플 좋다요

내가쓰고 있는 유용한 주식뉴스 어플 터틀트레이딩 주린이 주식을 한지 거진 4년정도 되는거 같은데 실력은 아직 ㅠㅠ 초보 주린이네요. 요즘 주변에 주식하는분들 정말 많이 늘어난것 같네요.

turtletrading.tistory.com

 

현재 4종목보유중인데 한종목은 오늘 수익으로전환 나머지 3종목도 언능올라와라 슬슬지겹다 

 

형님들아 위로쏴주세요 

 

오늘장마감후 보유잔고 

 

주린이 시퍼런계좌

 

매매는 초보지만 같이 소통하면 좋겟습니다

 

구독+좋아요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