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틀트레이딩

주식뉴스어플 좋다요

by 터틀트레이더 2020. 10. 22.
728x90
반응형

내가쓰고 있는 유용한 주식뉴스 어플

터틀트레이딩 주린이


주식을 한지 거진 4년정도 되는거 같은데 실력은 아직 ㅠㅠ 초보 주린이네요.

 

요즘 주변에 주식하는분들 정말 많이 늘어난것 같네요. 너도나도 주식 주식 주식 주식

 

저도 주식하기 전에는 주식하는사람들 보면 도박꾼들 한탕노리는 기회주의자라고 편협한 생각에 갇혀있었는데

 

우연찮게 친구소개로 한번해볼까하는 호기심으로 시작해 아직까지 하고있네요

 

(그래도 우리 부모님세대들은 부정적인 생각이 큰거같네요, 엄마도 주식하는거아니제? 한번씩 ㅋㅋㅋㅋ

 

차마 말은 못하겠고 죄짓는거도 아닌데 걱정끼쳐드릴까봐 쳐다도 안본다고 ㅋㅋㅋㅋ)

 

주식하면 골로간다 한강간다 하는데 공부하고 시작  아니지    일단 시작해보면서 공부하면서 경험치 스킬 쌓으면 될듯.

 

(반말했다 존대했다 초보 블로거 티내는중 이해해주세요)

 

 

 

 

 

 

주식은 무조건해야한다는 주의로 바뀐 저입니다. 

 

자식들한테도 관심있다고 하면 나중에 가르쳐줄 생각임. 

 

 

 

오늘은 지수는 개떡락 ㅠ 하루종일 질질질질 반등나오다 다시 질질질질  걍 확떨구지 그게 훨나은데

 

(비트코인관려주가 오늘은 핫했네요 장마감하고 보니 )

 

 

장중이나 장마감후에 종목탐색이나 종목 관련 뉴스 찾아보실때 유용하게 쓰고 있는어플입니다.

 

 

주식매매하다가 튀어오르는종목이 있는데 왜오르지??? 하고 종목검색하면 바로 나오기도 하지만 안나올경우도 있고,

 

일일이 찾는거보다 조금더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다른어플들도 괜찮은 어플들 많습니다.  여러가지 다른어플들고 설치해서 써보고 했지만

 

 

제일 괜찮은 어플이라 계속 사용하고있습니다.

 

 

 

< 주식뉴스>

 

 

 

 

플레이스토어에서 주식뉴스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 검색후 설치!

 

 

어플에 들어가보면

 

 

어플실행시 메인화면

 

 

여기서 밑에 카테고리중에 테마/종목 클릭해줍니다.

 

 

 

 

 

요렇게 나오네요 주연테크 금태섭관려주였네요.

 

 

여기서 검색해보시고싶은종목이나 관심있는 종목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번주부터 말도많은 독감 ㅠㅠ 독감으로 검색한번해보겠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독감과 관련된 종목이있으면 카테고리별로 쭈욱나옵니다.

 

요몇일 주도주인 대한과학도 보이네요 백신냉장고관련이네요.

 

 

이렇게 테마별로 알아두고 있으면 나중에 왜 올랐는지 안봐도 비디오겠죠?

 

물론 그많은 종목이 무슨테마다 외우긴 힘들겠지만요

 

 

 

 

 

주식하시는분들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식인들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