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아쿠아리움 방문기

by 터틀트레이더 2018. 11. 5.
728x90
반응형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

 

추운거 정말 싫어하는데 ㅠㅠ 얼른 지나가고 봄아 와랏

 

 

 

 

주말아침부터 정신이없었음. 일어나자마자 우리 개린이님들 나한테 시위

 

 

 

 

 

 

몸에 부비부비 치대고 땡강부림

 

 

덜떠진 눈 부비부비하고 옷갈아입고 아침부터 집근처 초등학교에 나가서 신나게 같이 뛰어드림 ㅋㅋㅋ

 

만족하냐? 애비는 아침부터 본의아니게 유산소운동해서  코에서 불난다 숨쉬기도 힘들고 몸이 디다 ㅋㅋㅋㅋ

 

 

 

 

 

 

 

 

 

 

 

 

 

산책후 기린이님들 발씻기고 나도 샤워한바리

 

 

날도 좋은데 우리 규린이와 와이프님 콧구녕바람도 쐬줘야지 암 아빠이자 남편의 바람직한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폭풍검색시작

 

멀지도 않고 가까운 대구근교에 어디가 괜찮을라나 검색하다

 

오............. 아쿠아리움 매번 말로만 매번 가와야지 하던곳

 

여기로 바로 당첨

 

 

 

 

 

사실.............

 

 

 

내가 더 가보고 싶었음 머리에 털나도 한번도 가본적이없음......ㅋㅋㅋㅋㅋ

 

그래서 출발 ㅋㅋㅋ

 

 

 

 

 

 

 

 

아쿠아리움은 동구 신세계백화점내 9층에 있음

 

신세계도착해서 아점겸 스타박스 돌체라떼 아이스한잔화 몽블랑(찢어먹는빵) 하나 먹고 물고기보러 고고싱

 

 

 

 

 

 

 

 

 

 

 

티켓은 인터넷으로 사서 가면 이득이다 (쿠팡요런데 올라와있음)

 

인당 13000원 주고 구매했음.

 

우리 규린이는 36개월미만이라 무료 캬캬캬캬캬

 

 

 

 

매표소 우측에는 삼성라이온즈 용품 구매점이 뜬금없이 있음 ㅋㅋㅋㅋㅋ

 

관심없으니 패스하고 바로 입장

 

 

 

 

 

 

 

입구에 들어서면 관람로 도면을 비치해놨다.

 

 

 

 

 

 

 

 

입장하면서 가족사진한컷찍어주시공 룰루랄라 신난다 ㅋㅋㅋ

 

 

 

 

 

우오우오우오 소리내고 난리다 우리딸내미 ㅋㅋㅋ

 

아직 11개월밖에 안된 아기지만 색깔?움직이는물체?에는 상당한 반응을 보임

 

 

 

 

 

 

가오리도 있고

 

 

 

 

철갑상어도 있고

(아직 규린이가 걷지못해서 안고 들어가는데 죽을뻔 ㅋㅋㅋㅋ

걷는아기들은 그냥 밑으로 들어가면됌)

 

 

 

 

 

 

 

 

 

 

꼬북꼬북꼬부기도 있고

 

 

 

 

 

 

 

 

 

 

 

펭귄도 있고

(펭귄 진짜 귀여움)

 

 

 

 

 

 

물개도 엄청빠르게 돌아다니고

 

 

 

 

 

 

포토죤에서도 한컷 ㅋㅋㅋ

 

(와이프는 우리찍어주느라 사진을 못찍음 ㅠㅠ 셀카봉을 필히 챙겨야겠음 앞으로 )

 

 

 

 

 

번외로 육지동물들도 관람할수 있음

 

기니피그 뱀 파충류 미어캣 등등 꽤 다양한 동물들도 관람할수 있어서 좋았음

(단, 냄새가 심함 동물원냄새남 ㅋㅋㅋ 와이프가 냄새에 민감해서 사진이 한컷밖에 ㅠㅋㅋㅋ)

 

 

 

 

 

 

 

 

 

시간타이밍이 재수좋게 딱맞아 공연도 관람했음.

 

아기상어노래에 맞춰 다이버들이 율동하는데

 

콘서트온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상어 뚜루두뚜~~~~~ ♬♩

 

귀여운~~~ 뚜루두뚜~~♪

 

어린이 아기 군단들이 아기상어 떼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만족함

 

우리규린이가 걸어다니고 인지능력이 더 발달하면 또 데리고 가야쥐

 

그때는 아예 연간회원권을 구매해서 1년내내 다닐까 생각중

 

연간회원권은 11만원정도 했던것 같음

 

 

 

 

 

규린이가 신나하고 즐겁게 관람해줘서 뿌듯.

 

내가 더 신나서 와이프도 뿌듯.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몸운동시작한지 한달차  (0) 2020.10.21
퇴직연금 중도인출!  (0) 2018.12.11
국세 완납 증명서 (인터넷발급받는방법)  (0) 2018.11.08
나의애장템쾌발  (0) 2018.11.02
노가다 앱테크 ing...  (0) 2018.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