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애장템쾌발

by 터틀트레이더 2018. 11. 2.
728x90
반응형

 

나의애장템 쾌발후기




 

 

상품홍보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사용중인 아이템.

 

 

나뿐만 아니라 많은 남자들의 고민거리이라고 생각함.

 

바로바로바로바로

 

발냄새, 발에 땀 ㅡㅡ

 

발에 땀이 많이나면서 발냄새가 ..............

 

 

아니다 반대로 생각해보자 발냄새 안나는 사람도 있을려나???

 

무튼, 날이 슬슬 쌀쌀해지면서 손발이 차가워지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가 오면 꼭 이때 내 발님은  땀이 많이 난다;;

 

이상하다 그 무더운 대프리카의 여름도 땀도 많이 안나면서 견디는 발님인데 추울때 땀이 많이 난다;

 

차없이 뚜벅이 생활을 할때 하루죙일 걸어다니니 땀이 안날수가 없었음. 그래서 발냄새도 심해지고

 

발냄새 때문에 어디 신발벗고 들어가는 음식점이나 노래방이나 이런데 갈때 꺼리거나 아예안가는 사람들 분명 있을꺼라고봄.

 

 

맛난음식을 앞에두고 혼자 들어갈수가없어 먹지못하는 그 분노!ㅋㅋㅋ

 

 

 

 

 

그때 이 아이템을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듬. 8년전인데 있었을라나 모르겠네

 

나도 사용한지 2년째라 2년전에 발견해서 사용하게 되서 다행??인지도 ㅋㅋㅋㅋㅋ

 

 

 

각종 포털사이트에 발냄새, 발냄새 제거 라고 검색해보면 무지하게 많은 방법들이 검색됨.

 

식초에 발담그기, 한약먹기, 발냄새제거 스프레이, 발전용샴푸,등등

 

 

저중에 몇가지는 해봤던 기억이 있음 식초에 발담그기 지린다;; 발에서 식초냄새빠지는데 식겁한다

 

스프레이 일시적임. 아니지 순간적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것 같다

 

샴푸는 써보질 않아서 모르겠고

 

 

현재 가장 효과보고 있고 2년째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평생? 사용할 아이템은

 

 

 

 

 

 

 

 

 

 

따끈따근 방금 택배기사님이 전달해주신 쾌발 ㅋㅋㅋ

 

오자마자 발에 바로 장착해줌 ㅋㅋㅋㅋㅋㅋ

 

그냥 발가락사이에 끼워주면 끝

 

 

 

내 못생긴 발출현 ㅋㅋㅋㅋㅋㅋㅋ

 

 

현재는 쾌발클로버링만 사용하고 있다. 쾌발Q라는 제품도 있는데 이것도 효과가 좋았음.

 

근데 앞 발바닥밑에까지 장착하는거라 살짝 이물감이 느껴져서 클로버링만 쓰는데 괜츈함.

 

 

 

이거 개발하신분한테 진심 감사편지나 소소하게 음료수라도 배달해드리고싶음.

 

글로나마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사람마다 다를수는 있겠지만 현재 나는 엄청 만족한다

 

우리 와이프도 효과짱좋다고함.

 

 

빨래할때 양말만져보면(ㅠㅠ냄시나는양말 만져주는 유일한 고마운사람) 땀때문에 축축했는데

 

덜한것 같다고, 냄새도 엄청 줄어들었다고 했음.

 

 

 

쾌발클로버링 단종되지말고 쭈욱 상품으로 나오길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몸운동시작한지 한달차  (0) 2020.10.21
퇴직연금 중도인출!  (0) 2018.12.11
국세 완납 증명서 (인터넷발급받는방법)  (0) 2018.11.08
대구 아쿠아리움 방문기  (0) 2018.11.05
노가다 앱테크 ing...  (0) 2018.10.31

댓글